[방사선과 조교] 오O연
1. 간단하게 먼저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방사선과 졸업생이자 현재 조교를 맡고 있는 오서연 입니다.
2.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소개해 주세요
- 교수님들을 도우며 방사선과의 사업 업무 등을 맡아서 하고 있습니다.
3. 취업과정에 대하여 설명해 주세요
- 취업 공고를 보며 준비하고 있던 와중에 학교에 조교 구인 공고문이 올라와 지원서를 제출하고 면접을 진행하여 합격하였습니다.
4. 학창시절에 기억에 남는 추억거리는 어떤게 있나요?
- 학창 시절 내내 학과 활동을 많이 했었는데 동아리 활동, 학생회 활동 모두 저에겐 뜻깊은 경험이 되었고 동아리원들과 함께 협동심을 발휘하거나
개개인의 책임감을 가지고 부원들과 같이 학과를 위해 노력했던 모습들이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5. 후배들에게 한 말씀 부탁 드립니다.
- 공부도 중요하지만 학과 내의 활동도 많이 참여하며 즐거운 추억을 많이 쌓는 대학생활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국가시험 한 번에 붙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