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 ||||||||||||||||||||||||||||||
---|---|---|---|---|---|---|---|---|---|---|---|---|---|---|---|---|---|---|---|---|---|---|---|---|---|---|---|---|---|---|---|
내용 |
1. 등록일정 가. 등록기간 : 2023. 8. 21(월) ~ 8. 24(목) ※ 2023학년도 2학기 신용카드 납부가 가능합니다.(아래 참조) 다. 등록금고지서 출력 (1) 온라인 출력 : 대학홈페이지→재학생(한빛인)→학생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 ※ 2023년 8월 17일부터 고지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 2023학년도 2학기 고지서를 발송하지 않습니다. ※ 수업연한초과(학기초과) 등록자인 경우 별도 등록기간 공지 안내 (2) 등록금 납부 시 납부금액 재확인 후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2. 등록금 납부방법 가.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할 경우 : 고지서 지참(은행 영업시간 : 9시~16시) 나. 개인별 가상계좌번호로 등록금 납부/입금(인터넷뱅킹, 폰뱅킹 등 이용 시) (1) 받는 사람 이름을(학생본인이름) 필히 확인 하세요 (2) 보내는 사람은 학생이름이 아니라도 상관없습니다. (보호자 통장에서 이체(납부) 가능합니다.) (3) 가상계좌번호 납부가능시간 : 은행영업시간 09:00~17:00 다. 등록금 카드납부 : 현대카드사 (1)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만 납부가 가능하며, 학교에서 일체 수납하지 않습니다. (2) 연말정산시 신용카드 소득공제 항목에서 제외됩니다. (3) 카드사용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4) 할부 시 할부(이용)수수료가 발생됩니다. (5) 등록금 분할 납부를 신청한 경우 카드납부가 되지 않습니다. 라. 학자금 융자 납부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참조 (1) 재학생 중 정부학자금 대출신청자(재단 승인 후 등록 기간 내에 직접 실행)
3. 등록금 분할납부 가. 신청대상 :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재학생 나. 분납신청기간 : 2023. 8. 21(월) ~ 8. 24(목) ※ 신청기간이 지나면 접수받지 않습니다. 다. 분납신청 및 납부절차 (1) 신청방법 : 대학홈페이지→재학생(한빛인)→학생정보시스템(로그인)→분납정보→분납신청(저장) ※ 개강 이후 학생정보시스템에서 분납고지서 확인 후 추가등록기간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2) 1회 분납은 필히 추가등록기간까지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3) 분할납부는 총 4회에 걸쳐 납부합니다. 라. 유의사항 (1) 1차 납부금을 납부하지 않을시 분납이 자동 취소됩니다. (2) 분납신청 후 휴학 및 자퇴할 경우 미납부한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3) 분할납부 연체 시 다음 학기 분할납부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4) 2회 분납금부터 미납 시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처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4. 등록금 환불 안내 : 대학등록금에 관한 규칙 제6조제2항(환불 규정의 상위법)
5. 주요 관련부서 연락처
|
||||||||||||||||||||||||||||||
파일 |
이전글 | 학생예비군 자원 방침보류 절차 안내 |
---|---|
다음글 | 2023년 폭력예방교육 효과성 온라인 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