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강릉아산병원] 17학번 박○규
내용

1. 간단하게 먼저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 17학번 박○규 입니다. 안녕하세요

 


2.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소개해주세요

: 강릉아산병원 영상의학과 응급CT실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검진, 응급환자 CT 검사 및 VRT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3. 취업과정에 대하여 설명해주세요

:  제일 먼저 높은 학점을 위해 매일 꾸준히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3학년 2학기 부터 국가고시 준비를 했습니다. 졸업 후 자기소개서와 면접준비를 하면서 교수님들과 상담을 통해 강릉아산병원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4. 학창시절에 기억에 남는 추억거리는 어떤 게 있나요?

: 시험기간 동안 낮밤을 바꾸어 공부하면서 야식먹고.. 국시기간동안 공부하고 술먹고 시간내서 게임하고 했던 것들.. 그리고 코로나 때문에 MT나 축제같은 학교행사를 못했었는데 가끔 후배들이나 동기들하고 학교근처에서 놀았던 기억이 남습니다.

 

 

5. 후배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 학교, 과 행사에는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좋은 추억을 만들었으면 합니다. 지금 병원에 입사하고 일을 하면서 느낀건 학창시절이 정말 행복하고 좋은 시절이라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특히 다른학교와 다르게 우리학교 교수님들은 권위적이지 않고 엄마, 아빠 같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따뜻하신 교수님들과 많은 이야기를 하면서 고민상담도 하고 견문도 넓혔으면 합니다. 또한 대부분 상급종합병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 있는데 정답은 아니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꿈은 크게 가지는게 좋지만 제일 중요한건 마음이 편해야 된다는 것.. 명심하시고 공부 열심히 해서 면허취득하고 방사선사가 되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언제나 해부학은 항상 공부해야 한다는 것.. 의학용어와 함께.. 화이팅!!

파일 KakaoTalk_20221027_200129743.jpgKakaoTalk_20221027_200129743.jpg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동해 동인병원] 19학번 이○승
다음글 [서울동물영상종양센터] 20학번 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