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인천광역시의료원] 14학번 김○윤입니다.
내용

1. 먼저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한림성심대학교 방사선과 14학번 김윤 입니다. 성심대학교 방사선과에 오게 된 것은 고등학교 선생님이 추천해주셔서 고민하다가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방사선과가 많이 낯설었지만 현재 일을 하면서 좋은 결정이었다고 생각합니다.

 

 

2. 현재 어디서 근무를 하고 계신가요?

음.. 현재 저는 인천에서 인천광역시의료원에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원 내에서는 영상의학과에서 X-ray 영상을 촬영 하고 있습니다.

 

 

3. 일 하시는데 어려운점은 없으신가요?

어려운점 이라기 보다는 많은 환자들을 대하면서 환자에 맞게 처신해야 하는것이 조금 힘들었어요. 이런 분들도 계시고 저런분들도 계시니까 한분한분 맞춰드려야 촬영이 잘 끝나거든요. 그래도 대부분 밝게 인사드리면 감사하다고 말씀해주셔서 보람이 있습니다.

 

 

4. 취업과정에 대해 말씀해주실 수 있나요?

일단 가장 먼저는 국가시험에 응시하여 합격 후 방사선사 면허가 꼭 있어야 합니다. 물론 그 과정이 순탄하지만은 않았지만 교수님들이 잘 이끌어 주시고 동기 친구, 언니, 오빠들과 그룹스터디도 하고 거의 매일 도서관에서 공부를 했습니다. 국가시험에 대비하여 특강도 많았고 교수님들의 좋은 강의도 면허를 취득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5. 후배들에게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졸업과 국가시험을 앞두고 있는 3학년 후배들에게 말해주고 싶습니다. 저도 그렇게 공부를 잘 하는 편은 아니었지만 다같이 분위기를 조성해주고 동기 중에도 모두를 이끌어 주셨던 분도 계셔서 열심히 국가시험을 준비 할 수 있어서 합격 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이제 국가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노력하다 보면 합격이라는 열매를 받아 볼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파일 KakaoTalk_20170919_185212514.jpgKakaoTalk_20170919_185212514.jpg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한국 건강관리 협회 강원도지부 방사선사 정○현입니다.
다음글 [코어라인소프트] 15학번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