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강릉아산병원 심혈관검사실 조○수
내용

 

간단하게 먼저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현재 강릉아산병원 심혈관 검사 Unit에서 근무 중인 조수라고 합니다.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소개해주세요

저는 현재 강릉아산병원 심혈관 조영실이라는 부서에서 업무하고 있는 중이며, 간단하게 말해 심장내과 내 심혈관 검사실과 심혈관 조영실이 있으며, 심혈관 검사실에서는 주로 초음파를 보는 업무를 시행하고 심혈관 조영실에서는 심장의 관상동맥을 시술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조영실에서 급성 심근경색 및 관상동맥의 협착 그리고, 각종 심질환을 대상으로 시술을 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취업 과정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취업 과정이라고 하면 수 많은 과정들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학점 관리와 자격증인 것 같습니다. 저는 물론 자격증이 많지는 않았지만, 학부 시절 꾸준히 학점 관리를 해왔으며, 그것을 바탕으로 좋은 직장에 취업하게 되었습니다.

학창시절에 기억에 남는 추억거리는 어떤게 있나요 ?

학교를 떠나, 직장으로 들어와 새로운 시작을 해보니 학부 시절 가장 추억에 남는 것은 학부원들과 같이 놀 때 놀고, 공부할 때 같이 열심히 공부했던 것이 가장 생각이 납니다.

후배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위에 말씀드렸듯이, 저는 학부 시절 친구들 만나 놀고 같이 공부했던게 가장 생각이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후배님들께서도 미래를 위해 열심히 공부도 하고 있지만, 가끔은 쉬어가는 것도 면허증 따는데 있어 하나의 전략이라고 생각합니다.

죽어라 쳇바퀴만 돌린다고 해서, 잘 돌아가진 않을테니, 가끔은 쉬어가며 친구들과 좋은 추억 만들고, 상부상조하여 꾸준히 관계를 이어나가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강릉아산병원 박○호
다음글 강릉아산병원 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