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15학번 김○서
내용

1. 간단히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영상의학과에서 근무 중인 15학번 졸업생 김○서입니다.

 

 

 

2.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소개해주세요

 

저는 일반촬영 파트 근무자로서 외래, 입원, 응급 환자의 X-ray 검사와 응급실, 격리실, 병동, 중환자실, 선별진료, 수술실 등 Portable X-ray 검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3. 취업과정에 대해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

 

방사선사 면허 취득 후 효율적으로 취업을 준비하기 위해 4학년 전공심화 과정을 병행하였습니다. 꾸준히 취업 공고를 확인하며 자기소개서를 작성, 수정하였고 논문을 작성하는 등 취업에 한걸음 다가가기 위해 많은 활동을 이어가며 최종적으로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에 취업할 수 있었습니다. 

 

 

 

4. 후배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려요

 

스페셜 파트가 아닌 이상 많은 분들이 일반촬영 파트에서 첫 직장생활을 시작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학교에서 배운 것들과 임상적인 부분들이 크게 다르진 않지만 병원을 찾은 환자의 상태와 환부에 따라 배운 것과는 다른 방법으로 검사를 진행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검사의 목적과 방법에 대해 잘 숙지하고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어야합니다. 면허 취득 후 취업까지 남는 시간동안 배운 것 이외의 검사 방법이나 유용한 검사 팁에 대해서 공부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판단됩니다. 모두에게 어려운 시기입니다. 공부하시느라 고생이 많습니다. 모두 열심히 하시고 국가고시에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조은마디병원] 14학번 김○준
다음글 [서울 의료원] 16학번 김○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