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강릉아산병원] 16학번 김○정입니다.
내용

1.간단하게 먼저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6학번 방사선과 김○정입니다.
18년도 방사선사 국가시험 합격후, 가평에 있는 HJ메그놀리나국제병원(구 청심국제병원) 영상의학과에 입사후 10개월정도 근무를 하다가 20년 1월에 강원도 강릉에있는 강릉아산병원 영상의학과 일반촬영 Unit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2.어떤일을 하고 있는지 소개해주세요.
강릉아산병원은 강원영동권권역응급의료센터로 지정된 영동지역 최대 병원입니다.

영상의학과는 진단목적의 모든영상진단의 촬영 및 판독을 통해 질병의 진단과 치료에 임상의사의 자문역할을 합니다. 저는 x-ray촬영, 유방촬영, 투시촬영등 일반촬영 부서에서 근무하고있습니다. 

 

3.취업과정에 대해서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사실 졸업후 바로 강릉아산병원에 원서를 넣었지만 서류전형에서 탈락후 HJ메그놀리아국제병원에 입사하게되었습니다. 근무중 평소 관심있는 강릉아산병원 영상의학과에 공고가 나와 지원하게되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강릉아산병원에 관심이 많아 공고가 뜨기전 항상 강릉아산병원 양식에 맞춰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고 수정하고를 반복하였던게 많은 도움이 되었던것같습니다.

 

4.후배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려요. 

후배들에거 하고싶은말은 방학이나 학기중 토익공부를 꼭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항상 토익시험을 준비해야겠다고 마음만 먹고 실천으로 옮기지 못했습니다. 그때 미리 실천했다면 좋았겠다는 후회를 항상합니다. 그리고 저는 졸업후에도 항상 어렵거나 힘든점이있으면 교수님께 전화를 드려 여쭤보고 했습니다. 항상 좋은말씀으로 도움을 주십니다. 저희는 이루지 못했지만 후배분들은 꼭 국가고시 100% 전원 합격해서 박철수교수님께 꼭 소고기 사달라고 해주세요!! 

파일 KakaoTalk_20200827_091607158.jpgKakaoTalk_20200827_091607158.jpg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대한결핵협회 강원지부] 15학번 졸업생 김○석입니다.
다음글 [강원대학병원] 방사선과 13학번 박○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