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서울아산병원] 13학번 박○홍입니다.
내용

1. 간단하게 먼저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한림성심대학교 방사선과 13학번 박○홍입니다.

 

2.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소개해주세요.

서울 아산병원은 대략 3000병상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병원입니다. 저는 그 중에서 핵의학과 감마 unit에서 근무 중 입니다. 핵의학과에서는 방사성 동위원소가 인체에 작용하는 여러가지 기전을 이용해 진단과 치료를 수행하는 과 입니다.

 

3.취업과정에 대해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취업 과정은 사실 순탄하지 못했습니다. 국가시험에 합격하고 졸업한 후, 정말 원서를 안넣어본 병원이 없을 정도로 많은 지원을 했었습니다. 서류 전형부터 떨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이였고 그 당시 불안했지만 꾸준히 해온 봉사활동, 어학 점수가 한번에 빛을 발한 순간이 바로 서울 아산병원 공고에서 였습니다. 면접 전형에서 최선을 다했고 당시 계약직으로 입사하여, 19년 말에 있었던 서울 아산병원 공개채용에서 당당히 합격하여 정규직으로 일하고있습니다.

 

4.후배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려요.

국가고시가 첫번째 난관이라 생각합니다. 모든 성실하고 꾸준히 임한다면 좋은 결과 있으리라 믿고, 방사선사로써 사회에서 웃으면서 볼 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준비하는 자세를 놓지 않고 있다면 금방 행운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많이 힘들겠지만 조금더 힘내세요! 화이팅~! 

파일 KakaoTalk_20200526_175423571.jpgKakaoTalk_20200526_175423571.jpg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강원 춘천 결핵협회] 15학번 남궁○림입니다.
다음글 [평촌한림대학교병원] 15학번 강○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