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분당서울대학교병원] 13학번 박정수입니다.
내용

 

1. 먼저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3학번 방사선과 박정수입니다.

수능을 본 후 진로에 대해 고민을 하던 도중 친척 분 중 삼촌께서 방사선사에 대해서 알려주셨고 괜찮은 직업이라고 생각이 들어 의정부고등학교 졸업 후 한림성심대학교 방사선과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2017년도 방사선사 국가시험 합격 후, 현재 서울에 있는 분당서울대병원 영상의학과에 취직하게 되었습니다.

 

 

2.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소개해주세요.

현재 서울에 있는 분당서울대병원 영상의학과에서 근무 중 입니다.

평일에 12~20시 중간 타임인 이브닝파트에 출근하여 여러 다양한 방사선사 선생님들과

호흡을 맞추며 환자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중입니다. X-ray 일반촬영부터 MRI, CT, 골밀도검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3.취업과정에 대해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저의 취업과정은 대학교 졸업 후, 병원을 알아보던 중 유명하고 좋다고 알려져 평소 눈 여겨보던 분당서울대학교병원에 계약직에 면접 응시를 하게 되었고, 2학년 때 부터 준비해오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및 면접 준비 덕분에 합격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토익 학원에 다니면서 토익을 열심히 준비하여 800점을 만든 후 정규직으로 전환하게 되었고 그 후로 쭉 근무하고 있습니다.

 


 

4.후배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려요.

저도 처음엔 국가고시가 마냥 먼 미래일줄 알았으나, 생각보다 금방 다가왔고 누구나 다 잘할 수 있으니 부담가지지마시고 차근차근히 준비해가시면 다들 원하는 병원에 취업하여 일할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복습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토익도 미리미리 준비해가시면 정말 나중에 취업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한림대학교 춘천성심병원] 16학번 김주영입니다.
다음글 [강원대학교병원] 15학번 박수민입니다.